• 가입/계정 이전

  • 등록 정보 확인/변경

  • 보안

  • 서비스일반

  • 스티커/테마/코인/이모티콘

  • 대화/통화/알림

  • 타임라인/홈

  • 신고/스팸

  • 친구/그룹

  • LINE SQUARE

  • LINE Pay

  • 기업/법인 문의

자주 묻는 질문

  • LINE 및 관련 앱에서 일부 화면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.
  • 앱을 실행할 수 없거나 강제종료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알림이 온 대화가 보이지 않아요.
  • 구입한 아이템이 보이지 않아요.
  • LINE 계정 도용(부정 로그인) 피해를 입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인증번호 문자가 오지 않아요.
  •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오지 않아요.
  • 여러 스마트폰에서 같은 계정을 사용할 수 있나요?
  • LINE 계정을 가져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계정을 가져올 때 비밀번호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알림 팝업 설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로그인할 수 없어요./움직임에 문제가 있어요.
  •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  • PC 버전 LINE에 로그인하면 인증번호가 나와요.
  • PC로 사용할 수 있는 LINE을 알려주세요.
  • QR코드를 스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QR코드를 인식할 수 없어요.
  • QR코드를 스캔하고 로그인을 해도 반응이 없어요.
  • 인증번호 SMS가 오지 않아요
  • 라인계정이란?

    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
    이메일 형식의 아이디입니다.

  • 라인계정/비밀번호 찾기

    기억이 나지 않는 라인계정 또는
    비밀번호를 찾아보세요.

  • Naver 아이디 연동하기

    라인계정으로 네이버 서비스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계정 보안관리

    내 라인계정이
   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나요?

라인 서비스에 대한
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.

라인 서비스 이용자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, 서비스 이용 중 불편하신 점, 궁금하신 점들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서비스 이용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.